제휴 마케팅, 아고다 및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습니다.
목차
매운 실비김치는 여전히 유행 중인가 봅니다. 저도 유튜브 영상을 통해 여러 사람들이 매운 실비김치 먹방에 도전하는 것을 보고 한참 이후에 한번 따라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구입을 해봤는데, 이것도 좀 된 거에요. 근데 여전히 매운 실비김치를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보면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앞으로도 꾸준히 갈거같은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보고 매운 실비김치 추천하는 것과 함께 먹어도 좋은 매운 돈코츠 라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 풀무원 로스팅 매운 돈코츠 라멘 끓이기
풀무원에서 나왔던 자연건면을 바탕으로 한 로스팅 매운 돈코츠 라멘이란 제품이 있었어요. 제가 일본여행 때 먹었던 기본 육수 베이스의 돈코츠 라멘은 제 입맛에 안 맞았지만 매운 돈코츠 버전은 뭔가 다르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한번 시도를 해봤습니다.
더블 로스팅 공법으로 돼지뼈, 대파, 마늘을 따로 굽고 두번의 로스팅을 통해 각각 재료의 본연의 맛과 풍미를 살렸다는 게 핵심인 듯 싶습니다.
풀무원 로스팅 매운 돈코츠라멘 나트륨 함량 비교도 참고해보시구요, 1인분 당 109.5g이라 하군요.
일단 포장지가 너무 화려하고 혹하게 만들어져서 이거 안 먹어볼 수가 없었어요.
맛있게 생겼잖아요;;;
건면 특유의 퍼석퍼석함이 느껴지지만 기름이 덜하여 몸에는 더 좋을 거라 생각해요.
건면만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다음엔. 아직 한번도 건면을 생라면으로 먹어본 적은 없는데 어떤 맛이 날까 궁금한데, 아무래도 고소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로스팅 매운 돈코츠라멘 조리 방법이 약간 다르더라구요.
면을 다 익힌 다음에 불을 끄고나서
후첨육수랑 후첨고명을 넣어서 먹는거에요.
일단 시키는대로 해봤는데... 어라?! 그럴듯한 라멘이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매운 실비김치랑 함께 맛을 보는어메이징한 퍼포먼스를 구경해보세요.
2. 친정김치 불김치 매운 실비김치 추천!
매운 돈코츠 라멘과 함께 먹기 위해서 준비한 바로 실비김치인데요.
사실 이 때 같이 주문해서 온 거다보니까 한번 맛은 봐야되겠고, 어쩌다보니 매운 라멘과 매운 실비김치의 조합;;;;;;;;;;
먹고 속 쓰리고 어쩔려고 이랬나 모르겠지만 이땐 매운 음식에 한창 빠져있을 때라서요.
제가 주문한 거는 친정김치 불김치 매운 실비김치에요.
뭘 알고 주문했다기보다는 평을 보고 대충 선택을 했죠. 그런데 지금보니 인기가 많은 브랜드 중 하나인가봐요.
저도 처음 도전한 매운 실비김치였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이때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무슨 매력으로 이런 걸 먹나 하는 마음으로 잘 못 주문했나 잠깐 후회도 했었는데요.
나중에 김치가 살짝 익었을때 볶아서도 먹고 김치찌개도 해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제가 김치를 좋아해서, 총각김치, 포기김치, 얼갈이김치, 파김치, 묵은지까지 돌다가 질려 있던 참에 매운 실비김치를 먹으니까 새로웠던 거 같아요.
그리고 처음 먹을땐 막 화나고 적응안되고 매워서 막 짜증나고 그러다가도 먹다가 적응되면 막 오기로 더 먹게 되요.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
하지만 진짜 매운 건 사실입니다.
맵찔이이거나 위가 약하신분들은 절대 드시려 하지 마세요...
저는 이후로 위내시경도 해봤는데 다행히 멀쩡. 물론 건강검진 받을 때가 되어서 해본 거랍니다. ㅋㅋㅋㅋ
어쩌다 매운 돈코츠 라멘에 매운 실비김치까지 더해졌지만
제가 진짜 맛있게 먹었나봐요.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라면 면도 다 먹고, 나중에 국물에 밥까지 말아서 먹었답니다.
이 정도면 매운거 잘 먹는 편인가봅니다.
아무튼 이때 구입한 제품은 친정김치 불김치 매운 실비김치였는데, 최근에 또 새로 다른 브랜드로 구입을 해봤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
하지만 첫 기억이 강렬해서 아직도 그 맛을 잊지 못하겠네요 ㅎㅎ
추천 합니다. 아래에서 각각 제품 상세페이지도 가보시구요.
3. 제품 파는 곳 보러가기
*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해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