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쇼핑 / / 2024. 2. 12. 07:30

이쯔키 산쇼쿠 일본 야끼소바 만들기 참 쉽죠잉?!

알림글

제휴 마케팅, 아고다 및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습니다.

목차


    물론 한국에도 야끼소바같은 음식파는 곳이 있기야 하지만 일본 여행 현지식당에서 먹었던 소탈한 스타일의 야끼소바 맛을 잊지 못하고 쇼핑몰에서 찾다가 발견한 이것! 이쯔키 산쇼쿠 야끼소바.

    간단히 리뷰합니다.

    1.일본 야끼소바 브랜드, 이쯔키 산쇼쿠

    야끼소바는 먼저 일본식 볶음면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이쯔키 산쇼쿠 야끼소바는 비교적 우리나라에서도 구하기 쉬운 것 같더라구요. 한봉지를 사면 안에 3인분이 들어있는데, 생면과 스프가 각각 있어요.
    소스맛은 굴소스기반의 단짠단짠 맛이 특징이랄까요. 소스가..진짜 진해서 야채를 아래에서처럼 넣어도 소스 맛이 잘 살아있더라구요^^;

    근데 진짜 현지의 한 식당에서 먹었던 면과 소스맛이 너무 비슷해서 저는 지속적으로 이쯔키 산쇼쿠 야끼소바 면을 사먹게 되네요.

     

    이렇게 생긴 제품이니 혹시라도 다른 제품 브랜드와 혼동되지 않으시길 바라요ㅋ

     

     

    원재료명도 참고하시구요.

     

     

    당연히 유통기한도 있는데 이제품은 제가 2월 초에 주문. 특히 생면이니까 잘 지켜서 먹어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일단 하나 주문하면 1,2주 내에 먹는거 같아요. 가끔씩 별미 느낌으로 해먹게 되요.

    맨날 국물 라면이나 우리나라 라볶이면, 비빔면, 불닭볶음면도 먹다보면 질려서 가끔 이쯔키 산쇼쿠 야끼소바가 항상 생각남...

     

     

     

    2.야끼소바 만들기, 재료는 뭘 넣어야?


    솔직히 제가 일본에서 먹었던 작은 현지 식당 야끼소바에도 뭐 특별한게 들어있진 않았던거 같아요. 야채가 주였거든요.
    그중에서도 야끼소바 소스 특유의 짠맛을 희석시키기 위함인지 양배추가 들어가 있었던.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주로 야채로는 양배추,당근,숙주가 들어간다는데ㅋ 저는 집에 숙주빼고 있어서 한번 야끼소바 만들기 뚝딱 해봤습니다.
    😊

     

    혼자니까 1인분만 조리.

     

     

    당근이 잘 익지 않기 때문에 야채따로 먼저 볶아주다가

    아! 전에는 다진마늘도 조금 넣어서 조리해봤는데 나쁘지않았어요. 이날은 마늘빼고 담백하게.

     

    야채를 중간쯤 볶다가 면이랑 소스를 같이 넣어서 볶아줍니다.

     

    이쯔키 산쇼쿠 야끼소바

     

    조리는 진짜 금방 끝나요.

    (*참고로 나뭇잎 접시는 모던하우스에서 산거에요. 원래 유리로 된걸 구하고 싶었는데, 비싸서 ㅜ ㅜ 꼭 돈 벌어서 다시 사야지)

    늘 그렇듯.. 야채 손질하는게 일이죠^^;


    맛은 진짜 제가 아는맛, 근데 진짜 입맛없고 딱히 당기는 것도 없을때 이렇게 자신만의 별미 하나쯤 집에 구비해 두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간단한 레시피로 야끼소바 만들기할수 있고, 맞다. 저는 저 위에 가끔 계란후라이도 얹어 먹곤 해요. 그럼 배가 진짜 부르기 때문에.. 저는 나름 다이어트 중이라서 참았습니다.

     

     

     

    3.이쯔키 산쇼쿠 야끼소바 파는곳

     

    어쩌면 저처럼 일본여행에서 맛보고 잊지못해 판매처 알아보시는 분들이 검색했을수도 있을텐데요. 아니면 어디선가 보고 맛이 궁금하신분들도 가볍게 맛보기 좋을거 같아 추천해요.

    아무튼 이쯔키 산쇼쿠 야끼소바 구입 알아보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한번 참고해주세요.👇👇👇


    지금 바로 이쯔키 산쇼쿠 야끼소바 보러가기 ▶

     

     

     

     

    *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