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아고다 및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습니다.
목차
꽃피는 봄이 오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이 제 맛인데, 요즘 날씨가 4월에 눈비와 강풍이 불질 않나... 이러다가 급작스럽게 폭염이 올지도 몰라서 다소 긴장되는 봄날인것 같습니다. 이럴때 안정적으로 실내 데이트, 가족들과의 나들이를 하면 좋은 것 같은데요. 5월부터 멋진 유화들을 볼 수 있는 서울전시 소식이 있어서 오늘은 서울전시회추천 및 얼리버드 티켓예매 관련 두 전시를 소개해드릴게요.<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마르크 샤갈 특별전>
1.서울전시회추천 - 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 정보
먼저 저는 이 서울전시는 보자마자 잠깐 고민하고(누구랑 가야할지 몰라서?! ㅋㅋㅋ) 바로 얼리버드 예약을 해버렸습니다. 모네 그림이 안본지가 너무 오래되었는데, 이번에 모네 그림도 포함되어 있어서 고민없이 바로 결제한 것이죠.
갈증난다...모네그림 ㅜ ㅜ 앤디워홀은 작년에 다른 전시에서도 봤는데, 또 오는 군요 ㅎㅎ 이정도면 단골.
맞다. 이번 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 얼리버드 특가는 카카오 단독(40%할인, 조기마감 될 수 있음)이니 아래 참고하세요.
🔷전시 기간 : 25.5.16~25.8.31 / 얼리버드 사용 기간(5.16금~6.30월)
🔷장소 :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주요 특징 : 국립 미술관인 요하네스버그 아트 갤러리가 설립 109년 만에 최대 규모로 해외 출품. 서양 미술사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이며, 안토니오 만치니, 지오반니 볼디니, 페이르 보나르, 에두아르 뷔야르, 모리스 드니, 앙리 마티스, 파블로 피카소, 조지프 말로드 윌리엄 터너, 장 프랑수아 밀레, 귀스타브 쿠르베, 에드가 드가, 외젠 부댕, 클로드 모네, 폴 세잔, 오귀스트 로댕, 폴 고갱, 빈센트 판 고흐, 에두아르 뭉크, 앙리 툴루즈 로트렉, 데이비드 호크니, 프란시스 베이컨, 로이 리히텐슈타인, 로버트 라우센버그, 앤디 워홀 등 거장 들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도 있구요.
📌김찬용 도슨트의 네이버 바이브 앱(VIBE) 통한 무상, 무료 오디오 가이드까지
아니.... 대체... 어떻게 이런 작가들의 작품을 한 곳에 다 가지고 있을 수 있는거야...싶네요.
벌써 심장이 뛰네요. 이거를 한번만 보는 것도 아까운 거 같고 ㅜ ㅜ
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 전시회는 얼리버드때 몇개 예매해놓고 혼자 가서 몰래 보고 오는 것도 추천.
2.서울전시추천 - 마르크 샤갈 특별전 정보
위에... 리스트에 샤갈은 또 빠졌던 거 같아요. 마침 이번에 5월중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한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전시 기간 : 25.5.23~9.21 / 얼리버드 이용기간(5.23금~7.13일)
🔷장소 :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주요 특징 : 이번 마르크 샤갈 특별전에서는 전 서계 미공개 원화 7점을 최초 공개한다고 해요. 이것 때문에라도 또 가고 싶어지는데요. ㅜ ㅜ그래서인지 티켓이 얼리버드특가임에도 조금 비싼면이 있죠. 평화를 향한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작품과 창작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을 포함해, 샤갈 개인 작업실에 있던 미공개 작품 7점....오마이갓... 이번에 최초 공개된다고 합니다. 세상에 말이죠. 이를 포함해 170여 점이 오는데, 샤갈의 작품은 화려하기도 하면서 어두움까지도 표현되어 있는데, 그의 작품에 한번 이번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