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愛보고서 / / 2023. 5. 6. 01:15

초여름밤, 산문 시, 좋은 글, 이야기

알림글

제휴 마케팅, 아고다 및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습니다.

목차

    초여름밤, 산문 시, 좋은 글, 이야기

     

    초여름밤은 참으로 아름다운 계절이다. 그리고 그 아름다움은 밤에 더욱 빛을 발한다.

    이 계절에 태어난 나는 이 밤에 창문을 열어놓고 살짝 시원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즐긴다. 어디서부터인가 들려오는 노래가 내 귀에 들려와 내 마음도 함께 뛰어올랐다.

    창 밖으로 내다보면 시냇물이 흐르는 소리와 나무가 어우러져 새벽 빛이 비추는 모습이 아름답게 느껴졌다.

    한편으로는 이 밤이 너무나도 외롭게 느껴졌다. 사람들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나는 이 밤에 혼자 있어야 했다. 하지만 그 외로움도 이 밤의 아름다움과 함께하는 것이라 생각하니 더욱 깊은 감동이 느껴졌다.

    초여름밤은 참으로 아름다운 계절이다. 이 밤이 끝나고도 나는 이 아름다움을 잊지 않을 것이다.


    한참 생각해 보면 이 시기는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다. 이른 저녁부터 시작되는 저녁노을이 노을빛으로 채워지는 하늘을 그려내면서 낮과 밤의 경계를 잘 표현해준다. 이 시간대에는 노을이 떨어져 내리면서 한창 붉은색과 오렌지색의 하늘이 펼쳐지며 그 아름다움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초여름밤에는 곤충들의 소리와 함께 자연의 삶이 깊게 느껴진다. 나무와 풀, 물고기와 동물들이 함께하는 삶의 순환은 그야말로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한 감사와 생각을 하게 만들어준다.

    이러한 아름다움을 느끼며 이 짧은 계절을 보내는 것은 정말로 감동적인 경험이다. 단순히 쉬는 시간이 아니라,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기도 하다. 나는 이러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이 시간이 지나도 이 때만 느낄 수 있는 아름다움을 기억하며 살아가고자 한다.


    때로는 밤하늘에 수많은 별들이 빛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저 멀리 천천히 움직이는 유성이 내려온다면, 그 아름다운 광경은 심장을 높이 뛰게 만들어 준다. 이렇게 밤하늘에서 느껴지는 평온함과 아름다움은 모두가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이다.

    또한, 초여름밤은 야외에서 즐기기에도 좋은 계절이다. 야외에서 캠핑을 즐기면서 푹 쉬는 것도 좋고, 밤에는 모닝캠프 파티를 열어 즐기기도 한다. 캠프파이어를 피우고, 친구들과 함께 노래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이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다. 그 어떤 순간보다도 마음이 편해지고, 생각이 맑아지는 순간이기도 하다. 나는 이러한 순간을 느끼면서 더욱 더 행복하고, 삶의 가치를 느끼며 살아가고자 한다.

    초여름밤은 시원한 바람이 부는 밤이기도 하다. 더운 여름철의 낮과는 달리 밤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면서 더위를 낫게 만들어 준다. 이러한 시원한 바람이 불면서 느껴지는 여.름.밤의 시원함은 참으로 기분 좋은 것이다.

    또한, 초여름밤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순간을 만들어 준다. 밤하늘과 함께하는 데이트는 더욱 특별한 순간이 된다. 새까만 하늘에 빛나는 별과 유성은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도 더욱 더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이러한 추억은 일생에 한번쯤은 반드시 만들어 봐야 할 소중한 순간이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이기도 하다.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면서 새로운 일들이 시작되는 것처럼, 초.여.름.밤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것이다. 지난 여.름을 되돌아보며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새로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준비하는 시간이기도 하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온함, 로맨틱한 순간과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이다. 이러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온전히 즐기며 살아가고자 한다.

    한여름밤 산문 초여름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